[질문입니다.]꼭답변해쥬세요ㅜㅠ BT관련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꼭답변해쥬세요ㅜㅠ BT관련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wooah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52회 작성일 10-10-03 17:20

본문


결제 처리방법을 골라야하는데,


2번과 3번의 차이가 뭔지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ㅠㅜㅠ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ㅜㅠ





BT offers three different options to making setting up your automatic payment as convenient as possible:



1.Monthly Payment Plan
Pay a set amount based on your average bills - on a set day each month.


2.Continuous Card Recurring Authority -->자동이체로 달달이 나간다는 건가요??


3.Whole Bill Direct Debit ---> 달달이 나간다는 소리가 아닌가요?? 전체빌을 지정된날짜에 낸다는 소리에요?
Pay your whole bill on the day stated on the bill.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59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458 kkkki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457 샐라 이름으로 검색 4043 2010-10-03
456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14 2010-10-03
455 홧팅^^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4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3243 2010-10-03
453 chaeyoung84 이름으로 검색 5412 2010-10-03
452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4474 2010-10-03
451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3240 2010-10-03
45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225 2010-10-03
449 sonice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448 kkkki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447 PASSIONCHOI 이름으로 검색 3204 2010-10-03
446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318 2010-10-03
445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994 2010-10-03
444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60 2010-10-03
443 ram~ 이름으로 검색 5514 2010-10-03
442 혜-윤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441 am12 이름으로 검색 4526 2010-10-03
열람중 wooah 이름으로 검색 32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