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코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 코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혜-윤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26회 작성일 10-10-03 17:20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12월부터... 2월초까지 영국에 놀러갑니다!!ㅎㅎ


근데 제가 가는쪽이 맨체스터? 리즈? 그 쪽이거든요.


그래도 영국 가는 김에 런던 한번 돌려구요~


시간은 하루구요


아침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코스 갈만한데


좀 빡쎄게라도 좋으니까ㅎㅎ


좋은데 많이 가르쳐주세요~ㅎㅎ




liveinlondon.cyworld.com
갈 곳은 많지만, 개인 취향인지라... 관광객들이 많이 보는 곳은 버킹엄궁전, 빅벤, 의사당, Trafalgar sq., SOHO, Covent gardent 정도.. 겨울이라 아마 해가 9시나 되야 뜨고 오후 4시면 어두울 겁니다.. 4시 이후에는 아마도 야경에 중점을 맞추셔야 할 듯 하네요..ㅠㅠ 빅벤쪽을 4시 정도에 간다고 생각하고 그 이후로 템즈강 따라 타워브릿지까지 가심 7시 될 겁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59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458 kkkki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457 샐라 이름으로 검색 4043 2010-10-03
456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455 홧팅^^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4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3242 2010-10-03
453 chaeyoung84 이름으로 검색 5412 2010-10-03
452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4474 2010-10-03
451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3240 2010-10-03
45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449 sonice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448 kkkki 이름으로 검색 3218 2010-10-03
447 PASSIONCHOI 이름으로 검색 3203 2010-10-03
446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318 2010-10-03
445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994 2010-10-03
444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59 2010-10-03
443 ram~ 이름으로 검색 5513 2010-10-03
열람중 혜-윤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441 am12 이름으로 검색 4525 2010-10-03
440 wooah 이름으로 검색 325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