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혹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PASSIONCHOI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04회 작성일 10-10-03 17:21

본문


여러분들 술은 어떤 거 드시나요?


전 맥주는 좀 안 좋아해서...


그리고 와인은 맛을 모르고


뭐 알콜 도수 적당하면서 먹기도 적당하고 가격도 적당한 술 없나요?? ㅋ


추천좀 해주세요~




앗쮸aa
Bulmer pear Cider !!!!!!!!!!!!!!!!!
in London
Bulmer pear Cider ! 에 저도한표요... 아니면 과일향(?)이첨가된 도수낮은 보드카들 많아요~ 색도 다양 맛도다양. 맥주랑 도수도 비슷하구요 그냥 음료수같이 맛잇어요... ㅎㅎ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59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458 kkkki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457 샐라 이름으로 검색 4044 2010-10-03
456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15 2010-10-03
455 홧팅^^ 이름으로 검색 3377 2010-10-03
4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3243 2010-10-03
453 chaeyoung84 이름으로 검색 5413 2010-10-03
452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4474 2010-10-03
451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3240 2010-10-03
45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225 2010-10-03
449 sonice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448 kkkki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열람중 PASSIONCHOI 이름으로 검색 3205 2010-10-03
446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319 2010-10-03
445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995 2010-10-03
444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61 2010-10-03
443 ram~ 이름으로 검색 5514 2010-10-03
442 혜-윤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441 am12 이름으로 검색 4526 2010-10-03
440 wooah 이름으로 검색 32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