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 카드 만료기간이 이상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 카드 만료기간이 이상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kkki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18회 작성일 10-10-03 17:21

본문


아시는 분이 이번에 신청해서 받았는데 기간만료가 09년 12월 7일로 찍혀있더라구요



그래서 잘못봤나 했는데 진짜 09년이 찍혀있네요.



그분 비자는 학생비자로 내년 3월에 만료가 되는데.



비자 기간이 없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뭔가 잘못된건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SH.J
비자기간에 맞춰지는게 아니라 과정이 끝나는 시점을 기준으로 오이스터 기간이 나옵니다.. 대개 학교와 TFL간의 정보교환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비자기간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59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458 kkkki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457 샐라 이름으로 검색 4043 2010-10-03
456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14 2010-10-03
455 홧팅^^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4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3243 2010-10-03
453 chaeyoung84 이름으로 검색 5412 2010-10-03
452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4474 2010-10-03
451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3240 2010-10-03
45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225 2010-10-03
449 sonice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열람중 kkkki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447 PASSIONCHOI 이름으로 검색 3204 2010-10-03
446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318 2010-10-03
445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994 2010-10-03
444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60 2010-10-03
443 ram~ 이름으로 검색 5513 2010-10-03
442 혜-윤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441 am12 이름으로 검색 4526 2010-10-03
440 wooah 이름으로 검색 325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