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이 고장 날듯 합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노트북이 고장 날듯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onic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32회 작성일 10-10-03 17:21

본문


구매한지 2년 반 정도된 후지쯔 노트북 사용중인데요


왼쪽에서 뭔가 돌아가는 소리가 조금 크게 들리기 시작하면서..



전체적으로 컴터가 느려지고 인터넷 다운이 잘됩니다.


그래서 구매시 준 시디로 포맷했는데요



나아진것이 없는듯 합니다.


이럴시..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베이커 스트릿에 있는 후지쯔 서비스 센터에 가보는것이 좋을까요?


아님..아직도 악성 바이러스(?) 같은것이 남아있어서 그럴까요?



조언부탁드려요..제가 컴맹이라..ㅠㅠ




ㅎ ㅏ ㅎ ㅏ
하드에 문제가 있으신거 같아요...그런 상태로 조금더 사용하시다간 하드가 갑자기 작동을 않하게 됩니다...하드를 갈아 보심이 좋으실듯 하네요...노트북 하드가는거야 너무간단하니 함 시도 해 보심이....얼른 자료 백업해 두시고요...(순전히 제 경험입니다....저도 노트북이 2년을 넘기기 시작하니까 옆에서 돌아가는 소리가 크게 나더니 AS센터 가니까 그렇게 진단 나오더군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59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3375 2010-10-03
458 kkkki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457 샐라 이름으로 검색 4043 2010-10-03
456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455 홧팅^^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4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3242 2010-10-03
453 chaeyoung84 이름으로 검색 5412 2010-10-03
452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4474 2010-10-03
451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3240 2010-10-03
45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열람중 sonice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448 kkkki 이름으로 검색 3218 2010-10-03
447 PASSIONCHOI 이름으로 검색 3203 2010-10-03
446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318 2010-10-03
445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994 2010-10-03
444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59 2010-10-03
443 ram~ 이름으로 검색 5513 2010-10-03
442 혜-윤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441 am12 이름으로 검색 4525 2010-10-03
440 wooah 이름으로 검색 325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