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모바일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모바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39회 작성일 10-10-03 17:21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에 T모바일 12개월 /25파운드 보증폰을 구입했습니다.


근데 제가 모바일을 분실했는데요.. 보증기간이 있는데 이런 경우는 어떻게 신고 해야하나요?


보증기간을 지키지 않으면 불이익이 따를것 같은데 자세히 설명해주실분 ?고있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59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3375 2010-10-03
458 kkkki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457 샐라 이름으로 검색 4043 2010-10-03
456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455 홧팅^^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4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3242 2010-10-03
453 chaeyoung84 이름으로 검색 5412 2010-10-03
452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4474 2010-10-03
열람중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3240 2010-10-03
45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449 sonice 이름으로 검색 3132 2010-10-03
448 kkkki 이름으로 검색 3218 2010-10-03
447 PASSIONCHOI 이름으로 검색 3203 2010-10-03
446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318 2010-10-03
445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994 2010-10-03
444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59 2010-10-03
443 ram~ 이름으로 검색 5513 2010-10-03
442 혜-윤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441 am12 이름으로 검색 4525 2010-10-03
440 wooah 이름으로 검색 325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