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은행:크래딧 카드 관련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은행:크래딧 카드 관련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473회 작성일 10-10-03 17:21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HSBC랑 거래하고 있구요.. 8월에 뉴욕 가니라고 5월에 익스피디아에서 500.30 파운드 주고 티켓을 구입했습니다.


카드결제는 되었고 저는 기다리고 있다가 7월말쯤에 확인한 결과..익스피디아 측에서 제 아이디로 티켓팅을 한것이 없다고 하는겁니다.


여러 아이디 ,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면서 조회신청 했지만.제 계정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8월초에 부랴부랴 재 부킹했어요... 514.30 인가 ? 여튼 더 올랐거든요...



지금이 11월이고..저는 뉴욕 다녀와서 HSBC측에 반환을 요청했는데.. 뭐 작성하라..뭐 하라...하더니..


3개월이 지나가고 있는데 지금도 [조사중] 이라고 기다리라고 합니다.



언제쯤 확답가능하냐 해도 묵묵답답...


영어가 안되서 버벅 거리니까 만만하게 보는가 싶기도 하고...



제가 조치할수 있는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도움부탁드립니다.



uk-erica@hotmail.com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59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3375 2010-10-03
458 kkkki 이름으로 검색 3187 2010-10-03
457 샐라 이름으로 검색 4043 2010-10-03
456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455 홧팅^^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4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3242 2010-10-03
453 chaeyoung84 이름으로 검색 5412 2010-10-03
열람중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4474 2010-10-03
451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3239 2010-10-03
45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449 sonice 이름으로 검색 3132 2010-10-03
448 kkkki 이름으로 검색 3218 2010-10-03
447 PASSIONCHOI 이름으로 검색 3203 2010-10-03
446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318 2010-10-03
445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994 2010-10-03
444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59 2010-10-03
443 ram~ 이름으로 검색 5513 2010-10-03
442 혜-윤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441 am12 이름으로 검색 4525 2010-10-03
440 wooah 이름으로 검색 325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