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오이스터 & 트라블카드 뭐가 좋을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 오이스터 &amp; 트라블카드 뭐가 좋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샐라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42회 작성일 10-10-03 17:21

본문


어제 런던에 와서 오이스터 카드를 샀습니다.



런던에서 3달정도 있을 예정인대



1. 오이스터 학생카드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몇일이나 걸려서 오나요? (주소는 학원 주소로 보내면 될까요?)



2. 일단 1주일권 끊으려고 하는대 트라블카드 & 오이스터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피크 기준으로요)



3. 집 구할때 곰트리나 영사 홈피 말고 좋은곳 있나요?



4. 런던에서 홈스테이는 비추인가요?



답변 부탁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59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458 kkkki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457 샐라 이름으로 검색 4043 2010-10-03
456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455 홧팅^^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열람중 샐라 이름으로 검색 3243 2010-10-03
453 chaeyoung84 이름으로 검색 5412 2010-10-03
452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4474 2010-10-03
451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3240 2010-10-03
45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449 sonice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448 kkkki 이름으로 검색 3218 2010-10-03
447 PASSIONCHOI 이름으로 검색 3204 2010-10-03
446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318 2010-10-03
445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994 2010-10-03
444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60 2010-10-03
443 ram~ 이름으로 검색 5513 2010-10-03
442 혜-윤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441 am12 이름으로 검색 4526 2010-10-03
440 wooah 이름으로 검색 325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