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 카드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로이드 카드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홧팅^^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77회 작성일 10-10-03 17:21

본문


이제 어학연수 마치고


가지고 있는 로이드 비자데이빗카드랑 HSBC 일반 카드 정지시키고


카드안에 남아있는 돈 다 인출 할려고 하는데요,


발란스보니까 100.14 이렇던데 14펜스까지도 다 인출 할수 있나요?


모두 다 인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그리고 카드 정지시킬려면 오래걸리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59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458 kkkki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457 샐라 이름으로 검색 4045 2010-10-03
456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15 2010-10-03
열람중 홧팅^^ 이름으로 검색 3378 2010-10-03
4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3243 2010-10-03
453 chaeyoung84 이름으로 검색 5413 2010-10-03
452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4474 2010-10-03
451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3240 2010-10-03
45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226 2010-10-03
449 sonice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448 kkkki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447 PASSIONCHOI 이름으로 검색 3205 2010-10-03
446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320 2010-10-03
445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995 2010-10-03
444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61 2010-10-03
443 ram~ 이름으로 검색 5515 2010-10-03
442 혜-윤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441 am12 이름으로 검색 4526 2010-10-03
440 wooah 이름으로 검색 32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