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문의요 (o2, vodafone)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모바일문의요 (o2, vodafone)

페이지 정보

작성자 kkkki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87회 작성일 10-10-03 17:21

본문


오투끼리는 공짜라고 알고 있는데요



보다폰 같은 경우에는 그런 혜택이 없나요??



그리고 오투컨트랙이랑 오투페쥬고 끼리도 공짜인가요?




빨강노랑
오투끼리 공짜에염?
Joy aka 옐린
저 지금 보다폰 쓰는데 o2로 바꿀려고 합니다. 보다폰은 그런 서비스 없고 신호도 잘 안 잡힙니다.-_-; o2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o2도 서비스 마다 다른 것 같아요. monthly든 pay as you go든 안의 상품들 중에 어떤 것을 신청하냐에 따라 오투끼리 무료가 있고 없고가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sim 정보를 잘 읽으세요. 특히 가격이랑 시간등 설명에 Unlimited O2 to O2 Calls가 있으면 오투까리는 무료이고 이 글이 없으면 오투라도 같은 오투끼리의 공짜통화는 아닙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59 송가희 이름으로 검색 3375 2010-10-03
열람중 kkkki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457 샐라 이름으로 검색 4043 2010-10-03
456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455 홧팅^^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454 샐라 이름으로 검색 3242 2010-10-03
453 chaeyoung84 이름으로 검색 5412 2010-10-03
452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4474 2010-10-03
451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3239 2010-10-03
450 라테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449 sonice 이름으로 검색 3132 2010-10-03
448 kkkki 이름으로 검색 3218 2010-10-03
447 PASSIONCHOI 이름으로 검색 3203 2010-10-03
446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318 2010-10-03
445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994 2010-10-03
444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659 2010-10-03
443 ram~ 이름으로 검색 5513 2010-10-03
442 혜-윤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441 am12 이름으로 검색 4525 2010-10-03
440 wooah 이름으로 검색 325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