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두부 이제 파는 곳이 없나요?ㅜ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 두부 이제 파는 곳이 없나요?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lai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3.♡.200.9) 댓글 1건 조회 5,088회 작성일 22-01-25 11:30

본문

슈퍼맨 런던이나 Hmart 자주 이용하는데 최근 들어 아예 한국 두부는 판매를 안하는것같네요 ㅠㅠ두부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이제 아예 검색도 안되는걸 보니 혹시 무슨 이유가 따로 있을까요? 일시적으로 솔드아웃이라기엔 너무 오래 판매를 안하는 것 같아서요 ㅠ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3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739 no_profile 영국으로갑니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29 2022-01-28
6738 no_profile 하루1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78 2022-01-25
열람중 no_profile lai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89 2022-01-25
6736 no_profile Jam180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52 2022-01-11
6735 no_profile umolmbb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31 2022-01-10
6734 no_profile visit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76 2022-01-09
6733 no_profile 추억조각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3 2022-01-09
6732 no_profile 필러리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81 2022-01-08
6731 no_profile 영국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6 2022-01-04
6730 no_profile jaya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77 2022-01-05
6729 no_profile 김대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23 2022-01-02
6728 no_profile 모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71 2021-12-31
6727 no_profile 대디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98 2021-12-29
6726 no_profile manchi9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35 2021-12-28
6725 no_profile apple1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25 2021-12-12
6724 no_profile dmsl22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6 2021-12-09
6723 no_profile 주형030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35 2021-12-05
6722 no_profile 아리아드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86 2021-12-04
6721 no_profile 케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58 2021-12-04
6720 no_profile rrooyykk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37 2021-11-3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