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 xp 시디 가지고 계신분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window xp 시디 가지고 계신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늘비행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56회 작성일 10-10-03 17:20

본문


맥북을 오늘 샀는데 윈도우를 깔는데 시디가 있어야 된다고 해서요..

혹시 시디 가지고 계신분 좀 빌릴수 없나요?

대여료 드릴게요 ㅠㅠ

연락 부탁 합니다.


075455 69 602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39 judy 이름으로 검색 3952 2010-10-03
438 gruesome 이름으로 검색 5547 2010-10-03
437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5580 2010-10-03
436 booo 이름으로 검색 3625 2010-10-03
435 1991QB1 이름으로 검색 3448 2010-10-03
434 바카스짱 이름으로 검색 3028 2010-10-03
433 이민정 이름으로 검색 3160 2010-10-03
432 권세영 이름으로 검색 3271 2010-10-03
431 인수니 이름으로 검색 2987 2010-10-03
430 cha hee_PARK 이름으로 검색 4366 2010-10-03
429 수연아 이름으로 검색 5367 2010-10-03
428 오자랍깜냥 이름으로 검색 8181 2010-10-03
427 나야나218 이름으로 검색 2598 2010-10-03
426 혀니123 이름으로 검색 4510 2010-10-03
열람중 하늘비행 이름으로 검색 3057 2010-10-03
424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487 2010-10-03
423 __--__ 이름으로 검색 3820 2010-10-03
422 yoonho 이름으로 검색 3570 2010-10-03
421 염소 이름으로 검색 3764 2010-10-03
420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98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