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단기 학생비자로 있다 한국 들어가는데 택스 리펀 질문 드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단기 학생비자로 있다 한국 들어가는데 택스 리펀 질문 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uesom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548회 작성일 10-10-03 17:20

본문


단기 학생으로 5개월 있었는데


잠시 한국들어가서 1개월 있다 학생비자 받아서 다시 영국에 입국할 예정이에요


출국 전 3개월 쇼핑한거 택스 리펀이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혹시 리펀 받고 학생비자 받는데 문제가 생긴다거나


택스 리펀 받고 일정기간 영국 입국 이 불가능하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택스리펀 후 한국가서 학생비자 받고 1개월 이후 입국하는데 문제가 없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39 judy 이름으로 검색 3953 2010-10-03
열람중 gruesome 이름으로 검색 5549 2010-10-03
437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5582 2010-10-03
436 booo 이름으로 검색 3626 2010-10-03
435 1991QB1 이름으로 검색 3449 2010-10-03
434 바카스짱 이름으로 검색 3029 2010-10-03
433 이민정 이름으로 검색 3161 2010-10-03
432 권세영 이름으로 검색 3273 2010-10-03
431 인수니 이름으로 검색 2987 2010-10-03
430 cha hee_PARK 이름으로 검색 4367 2010-10-03
429 수연아 이름으로 검색 5367 2010-10-03
428 오자랍깜냥 이름으로 검색 8181 2010-10-03
427 나야나218 이름으로 검색 2599 2010-10-03
426 혀니123 이름으로 검색 4510 2010-10-03
425 하늘비행 이름으로 검색 3057 2010-10-03
424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489 2010-10-03
423 __--__ 이름으로 검색 3820 2010-10-03
422 yoonho 이름으로 검색 3570 2010-10-03
421 염소 이름으로 검색 3764 2010-10-03
420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98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