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등록 등록 된건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GP등록 등록 된건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libertarian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28회 작성일 10-10-03 17:20

본문


동네 병원가서 폼작성하고 내고 왔어요.


그런데 의사를 만나고 싶냐고 물어보시길래, 만나고 싶다고 했더니 어떤 특정 시간도 아니고


그냥 수요일에 와.. 이런식으로 끝났거든요.


근데 바빠서 가지 못하고 다시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의사를 꼭 만나야 gp 가 등록 되는건지 아니면 그냥 폼만 작성해도 끝나는 건지 궁금해요.


다른글들 찾아봐도 잘 모르겠어서;;



답변 부탁드립니다.




공심이
의사 안 만나도 되구요... 폼작성 하시고 필요하다면 서류 (보통 주소확인을 위한 bill) 보여주셨으면 등록 되셨을 거예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19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5608 2010-10-03
418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4142 2010-10-03
417 하늘. 이름으로 검색 3997 2010-10-03
416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760 2010-10-03
415 CARA 이름으로 검색 5479 2010-10-03
열람중 libertarian 이름으로 검색 3429 2010-10-03
413 야채 이름으로 검색 3307 2010-10-03
412 발가락 이름으로 검색 3360 2010-10-03
411 MySunShine 이름으로 검색 3531 2010-10-03
410 세겹소녀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409 따뜻 이름으로 검색 3007 2010-10-03
408 -Emma 이름으로 검색 5483 2010-10-03
40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4568 2010-10-03
406 중국일주 이름으로 검색 2976 2010-10-03
405 이1004 이름으로 검색 3770 2010-10-03
404 kakkusil 이름으로 검색 3138 2010-10-03
403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388 2010-10-03
402 수연아 이름으로 검색 3053 2010-10-03
401 leenal 이름으로 검색 3146 2010-10-03
400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04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