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우체국 파업중인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우체국 파업중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761회 작성일 10-10-03 17:20

본문




로얄메일 파업중이예요??


그럼 한국으로 소포 붙여도 안가겠네요???? ㅠ0ㅠ




rightnow
전, 오늘 소포받았는데요. 한국에서 ems로 붙인거... ^^
뚜루뚜
그렇다던데 전 자세히는 잘 모르지만 ... 유학원에서 우체국 파업이라고 비자레터 맥시멈 한달 걸린데용 T.T
이상한 Kat
지난주 1차 파업이 끝났구요. 이번주중에 2차 파업이 있을 것이라고 뉴스에서 말하더군요... 소포나 메일이 안가는게 아니라, 늦어지는 거죠. 그리고 물류창고에 우편들이 쌓여있다는 말은 들었습니다. 되도록 이시기를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긴 해요. 그렇게 급한 것이 아니라면 말이죠.~
rightnow
ㅡㅡ;; 저도 뉴스 보고 살아야겠어요
bournemouth
저... 저번주 금욜날 ems 히드로에 도착했는데 오늘(화요일)까지 계속 상대국 인수라고만 뜨네요ㅠㅠㅠㅠㅠㅠ눈물날거같아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19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5610 2010-10-03
418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4142 2010-10-03
417 하늘. 이름으로 검색 3997 2010-10-03
열람중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762 2010-10-03
415 CARA 이름으로 검색 5480 2010-10-03
414 libertarian 이름으로 검색 3429 2010-10-03
413 야채 이름으로 검색 3308 2010-10-03
412 발가락 이름으로 검색 3362 2010-10-03
411 MySunShine 이름으로 검색 3532 2010-10-03
410 세겹소녀 이름으로 검색 3221 2010-10-03
409 따뜻 이름으로 검색 3008 2010-10-03
408 -Emma 이름으로 검색 5484 2010-10-03
40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4569 2010-10-03
406 중국일주 이름으로 검색 2977 2010-10-03
405 이1004 이름으로 검색 3770 2010-10-03
404 kakkusil 이름으로 검색 3139 2010-10-03
403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389 2010-10-03
402 수연아 이름으로 검색 3054 2010-10-03
401 leenal 이름으로 검색 3147 2010-10-03
400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