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으로 소포를 보내려고 하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으로 소포를 보내려고 하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쿡유학생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17회 작성일 10-10-03 17:20

본문


한국으로 소포 보내야 되서..



로얄메일인가? 그건 싼데 분실사고가 많다는 글을 어디서 읽은 듯한...



보내는 짐은 2kg안이구요



좀 싸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좀 추천해 주세요!!



참고로 제가 런던이 아니라 본머스예용






영쿡유학생
//내용 추가좀할게요~~ 소포는 크지않고 무게도 1~2 KG 안입니당. 이것저것 설명을 적기 귀찮으시다는 분은... 070 3291 6311 문자한통주세요~ 제가 전화드릴께용 ~ ㅜㅜ...
rightnow
안전하게... 여기서 DHL이요~ 추천하려다고 보니..앞에 '싸고'가 있었어요. ^^;; 우체국 한 번 가보세요. 2kg이 약간 안된다면요... 비용이 많이 안나가는 것 같아요. 1.9kg 일때 저렴했고, 2.0kg이 넘으면 갑자기 가격이 확 올라가서 황당했었어요. 한국이 아닌 다른 나라였지만, 한 번 방문해보세요. ^^
영쿡유학생
thank you .. i'll check haha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99 Lucky Girld 이름으로 검색 4400 2010-10-03
398 Jeongeun 이름으로 검색 3259 2010-10-03
397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5093 2010-10-03
396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2902 2010-10-03
395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893 2010-10-03
394 pureness 이름으로 검색 2939 2010-10-03
393 코르크 이름으로 검색 3468 2010-10-03
392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334 2010-10-03
391 전보림 이름으로 검색 3319 2010-10-03
390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5397 2010-10-03
389 김태욱 이름으로 검색 4632 2010-10-03
열람중 영쿡유학생 이름으로 검색 3018 2010-10-03
387 원도야 이름으로 검색 3335 2010-10-03
386 레지나 팔렌지 이름으로 검색 3654 2010-10-03
385 쮸34 이름으로 검색 4676 2010-10-03
384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4119 2010-10-03
383 ssom0615 이름으로 검색 3693 2010-10-03
382 콜겝 이름으로 검색 3085 2010-10-03
381 bolero 이름으로 검색 4156 2010-10-03
380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78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