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담요 전기세 관련~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전기담요 전기세 관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르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68회 작성일 10-10-03 17:20

본문


한국에서 새로사온 전기담요를 키고 있는데

영사에서 많은분들이 전기세 많이 나온다고 안쓴다고 하신 글을 봤습니다.


전기담요를 살펴보니 120w 인데,, 이정도면 밤에 잘때 8시간씩 켜도 별로 전기세 안먹을것 같은데요?

왜 다들 전기세 많이 나온다고 하셨는지 이해가 안가서요.


그리고 day/ night 해서 밤에는 전기료도 더 싸던데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99 Lucky Girld 이름으로 검색 4401 2010-10-03
398 Jeongeun 이름으로 검색 3259 2010-10-03
397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5094 2010-10-03
396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2902 2010-10-03
395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893 2010-10-03
394 pureness 이름으로 검색 2939 2010-10-03
열람중 코르크 이름으로 검색 3469 2010-10-03
392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334 2010-10-03
391 전보림 이름으로 검색 3320 2010-10-03
390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5397 2010-10-03
389 김태욱 이름으로 검색 4632 2010-10-03
388 영쿡유학생 이름으로 검색 3018 2010-10-03
387 원도야 이름으로 검색 3335 2010-10-03
386 레지나 팔렌지 이름으로 검색 3655 2010-10-03
385 쮸34 이름으로 검색 4676 2010-10-03
384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4119 2010-10-03
383 ssom0615 이름으로 검색 3694 2010-10-03
382 콜겝 이름으로 검색 3085 2010-10-03
381 bolero 이름으로 검색 4157 2010-10-03
380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78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