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류 소포 보내보신분...?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과자류 소포 보내보신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93회 작성일 10-10-03 17:20

본문





한국에서 영국과자 먹고싶다고해서요 이것저것 보내려고하는데 괜찮나요???


그래서 과자류랑 TEA류 조금 보내려고하는데 보내는데 문제가 없을지.............;;;




liveinlondon.cyworld.com
한국세관의 통관금액 확인하시고 보내심 되고요... 저희도 약이나 과자류 tea 항상 보내지만 문제없었습니다.. 영국 전반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나 경제적인 학교등록 및 성공적인 영국생활은 싸이 '리빙인런던' 시간 투자해보세요.
콜겝
tea 랑 과자 1.5 킬로 정도 2번 보냈었는데 세관에 안걸렸답니다만 ...
야호♥
넹 저도 몇박스 보내?는데 잘 도착했어요~ 며칠이나 걸렸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과자랑 차 산 것보다 배송비가 더 나왔던 건 기억이 납니당 ㅠㅠㅠㅠ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99 Lucky Girld 이름으로 검색 4401 2010-10-03
398 Jeongeun 이름으로 검색 3259 2010-10-03
397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5094 2010-10-03
396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2903 2010-10-03
열람중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894 2010-10-03
394 pureness 이름으로 검색 2939 2010-10-03
393 코르크 이름으로 검색 3469 2010-10-03
392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335 2010-10-03
391 전보림 이름으로 검색 3320 2010-10-03
390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5397 2010-10-03
389 김태욱 이름으로 검색 4632 2010-10-03
388 영쿡유학생 이름으로 검색 3018 2010-10-03
387 원도야 이름으로 검색 3335 2010-10-03
386 레지나 팔렌지 이름으로 검색 3655 2010-10-03
385 쮸34 이름으로 검색 4676 2010-10-03
384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4119 2010-10-03
383 ssom0615 이름으로 검색 3694 2010-10-03
382 콜겝 이름으로 검색 3085 2010-10-03
381 bolero 이름으로 검색 4157 2010-10-03
380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78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