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받을 수 있을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보상 받을 수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02회 작성일 10-10-03 17:20

본문


주인은 약 2달간 해외여행중이구요


그사이에 지금 보일러가 고장난지 1달이 넘었는데요..


그래서 우리집 3식구가 다들 뿔이 엄청 나있는 상태인데요.



서비스맨은 고칠마음이 없는지 자꾸 그냥 대충보고 담에 고친다고 말하고 가버리구요.(당장 얼어죽겠는데!!)



커피포트 물끓여 목욕하고 있는 처지 입니다.



하루이틀도 아니고 한달동안 보일러가 고장난 상태인데요 기간이 앞으로 얼마나더 길어질지는 모르구요


이기간만큼 불편했던것 보상 받을 수 있을까요?



주인한테 뭐라해야 할까요?




코르크
보일러고치는 사람을 부르고 나중에 영수증만 청구하면 되지 않나요? 서비스맨이 왜 대충보고 갔는지 이해가 안되는데요?
강아쥐
저희는 집주인인데요 보일러의 부품을 기다리느라 세입자가 한달동안 보일러를 못썼고 글래서 그 한달동안 월세(3500파운드)를 안받았습니다. 독하신(?) 분들을 호텔로 옮기고 호텔비까지 청구한다는데 저희는 미안해서-애가 있는 세입자였음-월세안받는것만으로도 감지덕지로 받아들였습니다. 보일러가 가동안되는 동안의 월세를 못내겠다고 부동산을 통하여 통보하시면 주인이 협상(?)하지고 나올거 같습니다. 저는 주인입장이지만 당연히 보상 받으셔야 합니다. 고치는 비용을 받는것은 당연한 것이구요.
모래성
고맙습니다..집주인하고 오늘 통화하기로 했는데 잘 말해봐야 겠네요.집주인이 좀 짜서 100퍼센트 안받지는 않을것 같긴 하지만요..
clubcure
저도 도착해서 2주동안 뜨거운물 안나와서 되게 불편했구요,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는 하루에 30파운드 쳐서 보상해주겠다고 약속한 상태입니다. 물론 보상금이 집주인한테 직접 가기때문에 불편을 겪은 세입자로서 그 돈을 주든지, 월세에서 깎아주든지 해야 한다고 얘기를 해놓았구요. (아직 해결은 안됨, 느려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99 Lucky Girld 이름으로 검색 4401 2010-10-03
398 Jeongeun 이름으로 검색 3259 2010-10-03
397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5094 2010-10-03
열람중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2903 2010-10-03
395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893 2010-10-03
394 pureness 이름으로 검색 2939 2010-10-03
393 코르크 이름으로 검색 3469 2010-10-03
392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335 2010-10-03
391 전보림 이름으로 검색 3320 2010-10-03
390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5397 2010-10-03
389 김태욱 이름으로 검색 4632 2010-10-03
388 영쿡유학생 이름으로 검색 3018 2010-10-03
387 원도야 이름으로 검색 3335 2010-10-03
386 레지나 팔렌지 이름으로 검색 3655 2010-10-03
385 쮸34 이름으로 검색 4676 2010-10-03
384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4119 2010-10-03
383 ssom0615 이름으로 검색 3694 2010-10-03
382 콜겝 이름으로 검색 3085 2010-10-03
381 bolero 이름으로 검색 4157 2010-10-03
380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78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