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기장판 쓰고 계신분?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 전기장판 쓰고 계신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64회 작성일 10-10-03 17:19

본문


한국전기장판 가지고 영국들어가 쓰면 고장이 잘나나요?


홈스테이 주인이 싫어하나요?





jinhee2
잘 쓰시는 분들도 있고 고장났다고 하신분들도 계신던데요..^^근데 괜찮을거 같긴해요. 참 참고로 홈스테이 하실꺼면 미리 물어보셔야 할꺼에요.. 여기가 한국보다워낙 전기세가 비싸사 전기장판을 틀면 얘기를 안하면 해도 평소 나온 가격에 비해서 전기세가 다르면 의심할꺼에요.. 가스비가보다 전기세가 여라 비싸요. 제가 저녁에 전기히터를 4시가량 아마 그 정도 될꺼에요. 금액이 날마다 고락4시간인데 5천원 넘게 나가던데요. 그렇게 따지니 전기세만 한달에 15만원이 넘게 나오니 결코 무지할수 잇는 가격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안 추우면 되도록 안쓰려고 노력을-.- 한국에 비해 춥긴한데 나름 적응하니까 지금은 괜찮아요.하하
디리릭
그렇군요...참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같아요..고맙습니다.
Sophia
앗 그렇게 전기세가 비싼지 모르고...우리 주인아저씨 내 전기방석 보고 암말을 안하시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79 코르크 이름으로 검색 4113 2010-10-03
378 lindaa 이름으로 검색 5450 2010-10-03
377 라랄~ 이름으로 검색 4530 2010-10-03
376 쮸34 이름으로 검색 5336 2010-10-03
375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7924 2010-10-03
374 패배의식버리자 이름으로 검색 4028 2010-10-03
373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444 2010-10-03
372 구운인절미 이름으로 검색 5481 2010-10-03
열람중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3565 2010-10-03
370 재이 이름으로 검색 4444 2010-10-03
369 김조커 이름으로 검색 5877 2010-10-03
368 임랭랭 이름으로 검색 9280 2010-10-03
367 heaven천명 이름으로 검색 3467 2010-10-03
366 gmsdja 이름으로 검색 3949 2010-10-03
365 발가락 이름으로 검색 3687 2010-10-03
364 Vince 이름으로 검색 9559 2010-10-03
363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5297 2010-10-03
362 솜소미 이름으로 검색 3760 2010-10-03
361 발가락 이름으로 검색 3458 2010-10-03
360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37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