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차이나타운에서 인터네셔널 전화카드를 샀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차이나타운에서 인터네셔널 전화카드를 샀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쮸34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335회 작성일 10-10-03 17:19

본문


파인애플 카드라고 싸다고하길래 샀는데..


이건 핸드폰으로 걸면 탑업한 돈이랑 같이 나갈수 있다던데


확실한가요?



공중전화에서만 사용해야하는건지요;;


핸드폰을 사긴했는데 탑업하고 쓰니 너무 비싸서요..


은행계좌를 아직못열었는데


열게되면 먼쓸리로 쓰는게 나은가요?



먼쓸리는 18개월약정 이라던데


짧게는 안되는지요?


전화문제가 너무 어렵네요 ;;






kkkki
파인애플카드 공중전화에서 쓰면 100분 정도 쓴다고 들었습니다. 지금 저는 먼쓸리 핸폰으로 해서 쓰고 있는데 핸폰으로 할때는 600분정도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먼쓸리 12개월 약정 15파운드에 600분무료 통화 했어요 보다폰에서 그 대신 핸폰은 안주더라구요 ㅋㅋ
캐리@
1달 짜리도 있음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79 코르크 이름으로 검색 4113 2010-10-03
378 lindaa 이름으로 검색 5450 2010-10-03
377 라랄~ 이름으로 검색 4530 2010-10-03
열람중 쮸34 이름으로 검색 5336 2010-10-03
375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7924 2010-10-03
374 패배의식버리자 이름으로 검색 4028 2010-10-03
373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443 2010-10-03
372 구운인절미 이름으로 검색 5481 2010-10-03
371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3564 2010-10-03
370 재이 이름으로 검색 4444 2010-10-03
369 김조커 이름으로 검색 5877 2010-10-03
368 임랭랭 이름으로 검색 9280 2010-10-03
367 heaven천명 이름으로 검색 3467 2010-10-03
366 gmsdja 이름으로 검색 3949 2010-10-03
365 발가락 이름으로 검색 3687 2010-10-03
364 Vince 이름으로 검색 9559 2010-10-03
363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5297 2010-10-03
362 솜소미 이름으로 검색 3760 2010-10-03
361 발가락 이름으로 검색 3458 2010-10-03
360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37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