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오이스터카드 9월말에 신청했는데 아직도 못받았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오이스터카드 9월말에 신청했는데 아직도 못받았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30회 작성일 10-10-03 17:19

본문


학생오이스터카드 9월말에 신청했는데...아직도 못받았어요..



홈페이지로 어플라이해서 확인해보니 9월28일부터 내년10월 14일까지



사용할수있다고 적혀있는데,..



친구가 알려준 번호로 문자 보내보았는데.. 걔네는 벌써 보냈졌다고하고.



우체국 파업때문에 그런걸까요??



다시 어플라이 해야하나요??주위친구도 2주전에 어플라이 했는데,,



아직 못받았다고 하더라고요.,,우체국 파업때문에 다시어플라할수도 없고...



어휴~~!!!전 집도 4존살아서 교통비도 엄청나가거든요ㅠㅠ



답답하네요!!!!!




햄스테드히스가좋아요
조금만 더 기다려보세요~ 9월 중순에 신청한 제 친구는 오늘 받았답니다! 얼마나 기뻐하던지 ㅋㅋㅋㅋ 전 인터넷으로 신청 했었는데 10일도 안되서 받았던거 같아요 ㅋㅋㅋㅋ
libertarian
전 10월에 신청했는데 벌써 받았어요;; 한 일주일만에 왔나?; 신청하는 홈페이지에 일정 기간 지나도 안오면 어떻게 하라고 나와있었던 것 같은데 한번 찾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Sophia
If you applied by paper application it normally takes longer but this sounds like tooooo long...
딩글
전10월 5일날 밤에 신청해서 9일에 받았습니다. 그게 문제가 우편이나 그런것 뿐만아니고, 다니시는 학교나 학원에서 컨펌이 늦어져 늦는경우가 더 많음...우리플랏식구들이 거의 비슷한날 다 했는데 일주일전에한분도있고.. 제꺼가 제일 빨리왔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79 코르크 이름으로 검색 4113 2010-10-03
378 lindaa 이름으로 검색 5451 2010-10-03
열람중 라랄~ 이름으로 검색 4531 2010-10-03
376 쮸34 이름으로 검색 5336 2010-10-03
375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7924 2010-10-03
374 패배의식버리자 이름으로 검색 4029 2010-10-03
373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444 2010-10-03
372 구운인절미 이름으로 검색 5482 2010-10-03
371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3565 2010-10-03
370 재이 이름으로 검색 4444 2010-10-03
369 김조커 이름으로 검색 5877 2010-10-03
368 임랭랭 이름으로 검색 9280 2010-10-03
367 heaven천명 이름으로 검색 3467 2010-10-03
366 gmsdja 이름으로 검색 3949 2010-10-03
365 발가락 이름으로 검색 3688 2010-10-03
364 Vince 이름으로 검색 9559 2010-10-03
363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5297 2010-10-03
362 솜소미 이름으로 검색 3761 2010-10-03
361 발가락 이름으로 검색 3458 2010-10-03
360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37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