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할때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방구할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세겹소녀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684회 작성일 10-10-03 17:19

본문


방구할때 집주인과 계약서같은것 쓰나요??



그리고 디포짓이나 방값낼때 주마다 내는건가요 아님 달마다 내는건가요??



현금으로주나요??




glaphy
계약서 당근씁니다. 디포짓은 입주전 지급하고 방뺄때 돌려받으시는 거고,(방 험하게 쓰심 깍입니다.) 지불은 주인과 상의해서 주단위, 또는 월단위(30일 또는 달력기준 월단위로 구분해서 확실히 해야 함)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59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4708 2010-10-03
358 reallooselife 이름으로 검색 3305 2010-10-03
357 야나 이름으로 검색 3955 2010-10-03
356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4006 2010-10-03
355 wooah 이름으로 검색 4016 2010-10-03
354 보우워 이름으로 검색 4521 2010-10-03
353 leenal 이름으로 검색 3239 2010-10-03
352 시크릿 이름으로 검색 4591 2010-10-03
351 라보돌 이름으로 검색 3000 2010-10-03
350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016 2010-10-03
349 sudjfl 이름으로 검색 3503 2010-10-03
348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5399 2010-10-03
347 영쿡 이름으로 검색 4055 2010-10-03
346 Lucky Girld 이름으로 검색 5430 2010-10-03
345 카디 이름으로 검색 3289 2010-10-03
344 libertarian 이름으로 검색 3886 2010-10-03
343 glaphy 이름으로 검색 4580 2010-10-03
열람중 세겹소녀 이름으로 검색 3685 2010-10-03
341 WWon 이름으로 검색 3660 2010-10-03
340 nomoss 이름으로 검색 356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