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차량 접촉사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차량 접촉사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glaphy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79회 작성일 10-10-03 17:19

본문


어제 가벼운 접촉사고를 냈는데요,


제차 사이드미러가 서있던 소형밴의 옆구리를 치고 지나갔어요 ㅠ.ㅠ...


그차주인과 연락처 교환하고 내일 gerage가서 견적내고 연락준다는데,


일반적으로 보험처리가 나은지 직접 지불이 나은지를 판단하는 기준금액이 얼마나 되는지요?


그리고 직접 지불시 유의사항 같은 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애플릭
보험계약따라 다른데요, 보험처리시 수리비용과는 별개로 무조건 차지하는 금액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200파운드) 일단 견적 받아보시고 보험처리수수료보다 많이나오면 보험처리하시는게 나으실수도. 보험처리하시면 다음갱신때 보험료가 얼마나 늘어나는지 보험사에 알아보세요. 각보험사마다 조건이 다 달라서 일반적인 경우라는게 별로없어요. 직접지불시 수리한 게라지로 바로 지불하시고 영수증받으시면 될듯.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59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4708 2010-10-03
358 reallooselife 이름으로 검색 3305 2010-10-03
357 야나 이름으로 검색 3955 2010-10-03
356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4006 2010-10-03
355 wooah 이름으로 검색 4016 2010-10-03
354 보우워 이름으로 검색 4520 2010-10-03
353 leenal 이름으로 검색 3238 2010-10-03
352 시크릿 이름으로 검색 4591 2010-10-03
351 라보돌 이름으로 검색 3000 2010-10-03
350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016 2010-10-03
349 sudjfl 이름으로 검색 3503 2010-10-03
348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5398 2010-10-03
347 영쿡 이름으로 검색 4054 2010-10-03
346 Lucky Girld 이름으로 검색 5429 2010-10-03
345 카디 이름으로 검색 3289 2010-10-03
344 libertarian 이름으로 검색 3884 2010-10-03
열람중 glaphy 이름으로 검색 4580 2010-10-03
342 세겹소녀 이름으로 검색 3683 2010-10-03
341 WWon 이름으로 검색 3660 2010-10-03
340 nomoss 이름으로 검색 356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