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안녕하세요.. 로이드 뱅크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안녕하세요.. 로이드 뱅크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Lucky Girld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28회 작성일 10-10-03 17:19

본문


카드를 받았구여, 내일쯤 핀 넘버가 온다고 합니다.


핀 넘버를 받는 즉시 카드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또 등록을 해야 하는 건가요?



만약 핀넘버가 오지 않으면, 핀넘버를 가장 빨리 받을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여러분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NO질라
그냥 첨부되어 온 핀넘버 사용해 바로 카드 사용하실 수 있구요... 핀넘버 바꿔서 사용하실 수도 있어요...
애플릭
좀 심하게 말하면 가장빨리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다.....입니다.....ㅜ.ㅠ 독촉전화한다고 빨리오는 것도 아니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59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4708 2010-10-03
358 reallooselife 이름으로 검색 3305 2010-10-03
357 야나 이름으로 검색 3955 2010-10-03
356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4006 2010-10-03
355 wooah 이름으로 검색 4016 2010-10-03
354 보우워 이름으로 검색 4520 2010-10-03
353 leenal 이름으로 검색 3238 2010-10-03
352 시크릿 이름으로 검색 4591 2010-10-03
351 라보돌 이름으로 검색 2999 2010-10-03
350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016 2010-10-03
349 sudjfl 이름으로 검색 3503 2010-10-03
348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5398 2010-10-03
347 영쿡 이름으로 검색 4054 2010-10-03
열람중 Lucky Girld 이름으로 검색 5429 2010-10-03
345 카디 이름으로 검색 3289 2010-10-03
344 libertarian 이름으로 검색 3884 2010-10-03
343 glaphy 이름으로 검색 4579 2010-10-03
342 세겹소녀 이름으로 검색 3683 2010-10-03
341 WWon 이름으로 검색 3659 2010-10-03
340 nomoss 이름으로 검색 356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