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 위클리나 먼쓸리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 위클리나 먼쓸리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005회 작성일 10-10-03 17:19

본문


학생 오이스터 카드 1~2존 지하철과 버스 같이 되는거 위클리나 먼쓸리로 신청하면


할인 받아서 18인가 19파운드 정도 하던데



그럼 지하철 탈때


피크타임이나 오프피크 타임이나 상관 없이 사용 할 수 있는건가요?



학원가려면 피크타임에 걸리는데요..걱정이네요~




Loki
상관없음
WWon
와 디게싸네요 ... 먼쓸리가 19 파운드 ??
사이다
설마요.... 제가 지금 한달짜리 1~2존 지하철로 다니고 있는데 69.20파운드 입니다.(학생할인 받아서) 버스는 당연히 가능하구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59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4708 2010-10-03
358 reallooselife 이름으로 검색 3304 2010-10-03
357 야나 이름으로 검색 3955 2010-10-03
열람중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4006 2010-10-03
355 wooah 이름으로 검색 4016 2010-10-03
354 보우워 이름으로 검색 4520 2010-10-03
353 leenal 이름으로 검색 3238 2010-10-03
352 시크릿 이름으로 검색 4590 2010-10-03
351 라보돌 이름으로 검색 2999 2010-10-03
350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016 2010-10-03
349 sudjfl 이름으로 검색 3503 2010-10-03
348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5397 2010-10-03
347 영쿡 이름으로 검색 4054 2010-10-03
346 Lucky Girld 이름으로 검색 5428 2010-10-03
345 카디 이름으로 검색 3289 2010-10-03
344 libertarian 이름으로 검색 3884 2010-10-03
343 glaphy 이름으로 검색 4579 2010-10-03
342 세겹소녀 이름으로 검색 3683 2010-10-03
341 WWon 이름으로 검색 3659 2010-10-03
340 nomoss 이름으로 검색 356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