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사람들은 침 안뱉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여기사람들은 침 안뱉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kkki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907회 작성일 10-10-03 17:18

본문


여기에서 생활한지도 7주가 지났는데... 길거리에서 침 뱉는 사람을 한명도 못 본거 같아요...






로라
그러게요. 한국에서는 진짜 많이 보는데 저도 여기서는 한 번도 못봤어요. 그래서 넘 좋아요~ 전 세상에서 제일 경멸하는 인간중에 길에다 침뱉는 인간이거든요. 웩-!!
음..........
껌많이 뱉잖아요 바닥이 껌판
jinhee2
껌은 잘모?겠는데 쓰레기 버리는 사람이 꼭 있어요. 본적은 없지만 이러저리 널어다니는 쓰레기를 볼때마다 도덕교육이 영..
camus
한국에서 진짜 짜증나는 건 사람들이 길거리에 침을 뱉는다는 것... 중국에 사는 유럽친구가 서울 놀러왔다가, 사람들 침뱉는 거 보고 한국사람들도(중국사람들처럼) 침 뱉냐고 물어보던 데 정말 쪽팔렸슴. 그 친구는 그냥 궁금해서 물어본건데도.... 이건 문화차이가 아니라 사람들이 위생관념이 부족한 것 같음.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39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3117 2010-10-03
338 쩝쩌비 이름으로 검색 3618 2010-10-03
337 쮸34 이름으로 검색 5433 2010-10-03
336 아야왜때려요 이름으로 검색 3667 2010-10-03
335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4366 2010-10-03
334 꼬런던 이름으로 검색 3350 2010-10-03
333 챙챙 이름으로 검색 3051 2010-10-03
332 ksjjess 이름으로 검색 5373 2010-10-03
331 버릇없는고양이 이름으로 검색 3291 2010-10-03
330 JoEn 이름으로 검색 3800 2010-10-03
329 뽐뿌냑 이름으로 검색 3424 2010-10-03
328 글쎄모랄까 이름으로 검색 6123 2010-10-03
327 o쭌o 이름으로 검색 5530 2010-10-03
326 쩝쩌비 이름으로 검색 5492 2010-10-03
325 카디 이름으로 검색 3576 2010-10-03
열람중 kkkki 이름으로 검색 3908 2010-10-03
323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476 2010-10-03
322 마링슈 이름으로 검색 3952 2010-10-03
321 ?리  이름으로 검색 3659 2010-10-03
320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455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