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프랑스랑 스위스가는데요 핸드폰사용가능한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이번주에 프랑스랑 스위스가는데요 핸드폰사용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쩝쩌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92회 작성일 10-10-03 17:18

본문


제폰은 노키아구 지금 o2 꺼 사용하고있는데 쓸수있을까요? 만약 쓸수있다면 요금은 어떻게나가는지..아시는분있나요?



아그리고 loyds TSB 초록색 데빗카드 이것도 사용할수있을까요?




ak!!!!!!!
음 데빗카드는 모르겠구요, 저 o2쓰는데 로밍되더라구요,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나라마다 요금좀 틀린거같고 해외로 가면 친절하게 o2로밍서비스 라고해서 문자가 와요 거기에 가격이랑 다 써있더라구요
내귀에 캔디
유럽내에서는 자동 로밍 됩니다. 단 전화 거는거도 돈내지만 받는거도 돈내요. 주로 문자로 주고 받으시면 저렴하고요. 데빗카드를 해외에서 사용원하시면 미리 로이드에 연락해서 어느나라 여행할건데 사용가능한지 물어보고 가세요. 은행마다 다른데 해외에서 사용못하도록 막아놓는 은행도 잇어요..그럴경우 미리 은행에다 연락해서 여행지 말해두면 그 나라 여행시 데빗 카드 사용 가능하게 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39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3117 2010-10-03
338 쩝쩌비 이름으로 검색 3618 2010-10-03
337 쮸34 이름으로 검색 5433 2010-10-03
336 아야왜때려요 이름으로 검색 3667 2010-10-03
335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4367 2010-10-03
334 꼬런던 이름으로 검색 3350 2010-10-03
333 챙챙 이름으로 검색 3051 2010-10-03
332 ksjjess 이름으로 검색 5374 2010-10-03
331 버릇없는고양이 이름으로 검색 3291 2010-10-03
330 JoEn 이름으로 검색 3800 2010-10-03
329 뽐뿌냑 이름으로 검색 3424 2010-10-03
328 글쎄모랄까 이름으로 검색 6124 2010-10-03
327 o쭌o 이름으로 검색 5530 2010-10-03
열람중 쩝쩌비 이름으로 검색 5493 2010-10-03
325 카디 이름으로 검색 3576 2010-10-03
324 kkkki 이름으로 검색 3908 2010-10-03
323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477 2010-10-03
322 마링슈 이름으로 검색 3952 2010-10-03
321 ?리  이름으로 검색 3659 2010-10-03
320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455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