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 어디가 좋을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홈스테이 어디가 좋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sjjess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373회 작성일 10-10-03 17:19

본문


유학원에서 홈스테이 정보가 왔습니다. 거리는 버스타고 10~15분거리라고 하네요



처음 지정된곳은 8살정도 되는 아이가 있는 집이고 한곳은 할머니 할아버지가 사시는데 두분다 일을 하신다고하네요



할버니는 카페를 운영하고 할아버지는 택시운전하신다고 두곳중 어느곳이 괜찮을까요??



두곳다 강아지는 키우고 있고요 아님 기간이 더 남았는데 학교근처 나는곳으로 기다려볼까요??





stranger
지역이 어디인지에 따라서 달라질 거 같아요... 근데 저라면 홈스테이하느니 한국 돌아가겠어요.
nomoss
글쎄요?? 그건 모르죠..^^;; 아이를 할아버지할머니보다 더조아하면 아이집, 아님 노부부집이겠죠?? ㅋㅋㅋㅋㅋ 일단가봐야알것같네요... 학교도어딘지모르겟고, 10~15분이라는곳도 어딘질 모르니 뭐라고 답하기 애매하네요
ksjjess
본머스 웨스트본으로 가거든요 우선 가봐야 알겠죠 ㅋ
kkkki
사람들은 홈스테이 구리다 구리다 그러시는데 저는 운이 좋았는지 지금 2달 살고 한달 더 연장했어요 그냥 1년동안 살려구요 ㅋㅋ
Loki
홈스테이 하느니 한국 간다니.. 도대체 어떤 홈스테이에 머무셨었길래 그런 말씀을;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39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3117 2010-10-03
338 쩝쩌비 이름으로 검색 3618 2010-10-03
337 쮸34 이름으로 검색 5433 2010-10-03
336 아야왜때려요 이름으로 검색 3667 2010-10-03
335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4366 2010-10-03
334 꼬런던 이름으로 검색 3350 2010-10-03
333 챙챙 이름으로 검색 3051 2010-10-03
열람중 ksjjess 이름으로 검색 5374 2010-10-03
331 버릇없는고양이 이름으로 검색 3291 2010-10-03
330 JoEn 이름으로 검색 3800 2010-10-03
329 뽐뿌냑 이름으로 검색 3424 2010-10-03
328 글쎄모랄까 이름으로 검색 6123 2010-10-03
327 o쭌o 이름으로 검색 5530 2010-10-03
326 쩝쩌비 이름으로 검색 5492 2010-10-03
325 카디 이름으로 검색 3576 2010-10-03
324 kkkki 이름으로 검색 3908 2010-10-03
323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477 2010-10-03
322 마링슈 이름으로 검색 3952 2010-10-03
321 ?리  이름으로 검색 3659 2010-10-03
320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455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