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 쉐어 하려고 하는데요 이거 사기인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플랫 쉐어 하려고 하는데요 이거 사기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꼬런던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50회 작성일 10-10-03 17:19

본문


아직 집주인 얼굴을 못봤어요


방을 구경했는데 그 집에 세 들어있는 친구가 구경시켜줬고요


그 집에는 브라질 친구랑 남아공 친구랑 중국 친구 살아요.


방은 크고 좋은데


저는 집주인이랑 계약하고 싶다고 했거든요.


근데 남아공 친구한테 말해놓을 테니 디포짓을 그 친구한테 주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contract가 있냐고 물었더니


서브렛이기 때문에 그런 건 없다고 하더라고요.


다만 영수증은 줄 수 있고 제가 디포짓을 주면 열쇠를 줄 수 있다는 말을 했고요.


또...



아! 보통 디포짓 줄 때


수표로 지불하나요? 아님 현금으로 주나요?


저희 홈스테이맘이 지금 집주인이 하는게 좀 수상쩍으니까 꼭 수표로 주라고 하던데요.



집주인은 제가 원한다면


오늘 저녁에 만날 수 있고,


그리고 자기가 일하는 곳에 와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방이 정말 커서 쓰려고 했는데


지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ㅠ


계약을 해야할가요?


수표 아니면 현금이요?



아 정말이지 돈만 있으면 이런 고민 안하고 좋은 집에서 살고 싶어요ㅠ




SueSuh
헉 저라면 절대로 현금은 안줄듯....
애플릭
저두요.
꾸리1
그리 하지마세요...전에 남편이 한국인 여자분 유학생이 그 플랏 관리를 해서 집주인에게 주는 그런방식으로 했었는데..잠시 남편이 한국에 들어왔을? 그 한국인분이 디포짓이고 집 세고..다 가지고 사라졌어요..사기 당한것이지요...같은 한국인이라 믿었는데..그리고 그렇게들 많이 한다고 해서..부동산에서 정식으로 소개받았던 것인데도..그랬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39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3118 2010-10-03
338 쩝쩌비 이름으로 검색 3618 2010-10-03
337 쮸34 이름으로 검색 5433 2010-10-03
336 아야왜때려요 이름으로 검색 3667 2010-10-03
335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4367 2010-10-03
열람중 꼬런던 이름으로 검색 3351 2010-10-03
333 챙챙 이름으로 검색 3051 2010-10-03
332 ksjjess 이름으로 검색 5374 2010-10-03
331 버릇없는고양이 이름으로 검색 3291 2010-10-03
330 JoEn 이름으로 검색 3800 2010-10-03
329 뽐뿌냑 이름으로 검색 3424 2010-10-03
328 글쎄모랄까 이름으로 검색 6124 2010-10-03
327 o쭌o 이름으로 검색 5530 2010-10-03
326 쩝쩌비 이름으로 검색 5493 2010-10-03
325 카디 이름으로 검색 3576 2010-10-03
324 kkkki 이름으로 검색 3908 2010-10-03
323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477 2010-10-03
322 마링슈 이름으로 검색 3952 2010-10-03
321 ?리  이름으로 검색 3660 2010-10-03
320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455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