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요금 고지서가 왔는데요, 질문드릴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수도요금 고지서가 왔는데요, 질문드릴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52회 작성일 10-10-03 17:18

본문


탬즈워터구요

기간은 2009년 9월 1일(제가 이사온 날짜) - 2010년 3월 31일


water 99.87파운드

waste water 65.66파운드


총 165.53파운드 내라고 왔네요.


원베드룸에 저 혼자 살고있구요, 이게 적당하게 나온 건가요?

그리고 7개월치를 한 번에 내게 되면, 그 이후에 추가요금은 없나요?


그리고 waste water도 뭔지 궁금합니다...







liveinlondon.cyworld.com
Thames water 홈페이지 가심 집의 분류에 따른 요금 디테일 보실 수 있을 듯 한데...http://www.thameswater.co.uk/cps/rde/xchg/corp/hs.xsl/567.htm 상수도 하수도 요금 말하는 거고요.. 보통 저희는 1년치 한번에 다 내고 추가요금 없습니다..
애플릭
실사용량이 아니라 주거형태와 지역에 따라 그냥 일괄요금 적용하는듯. 추가요금 없어요. 고로 아낀다고 덜 내는 것도 많이 쓴다고 당장 더 내는 것은 아님. 하지만 계속 사용량이 엄청나다면 추후 누적된 데이터에따라 요금 조정 들어간다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19 ukcute 이름으로 검색 4511 2010-10-03
318 임랭랭 이름으로 검색 4533 2010-10-03
317 쮸34 이름으로 검색 3399 2010-10-03
316 bbbb 이름으로 검색 3383 2010-10-03
315 EUN222 이름으로 검색 3509 2010-10-03
314 가을엔농약 이름으로 검색 5467 2010-10-03
313 노랭이 * 이름으로 검색 4318 2010-10-03
312 혜-윤 이름으로 검색 4932 2010-10-03
311 임랭랭 이름으로 검색 4080 2010-10-03
310 머찐아이 이름으로 검색 4716 2010-10-03
309 M Jane 이름으로 검색 3816 2010-10-03
308 Jeongeun 이름으로 검색 5003 2010-10-03
307 ram~ 이름으로 검색 4486 2010-10-03
열람중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3553 2010-10-03
305 혜-윤 이름으로 검색 8555 2010-10-03
304 엠버 이름으로 검색 4454 2010-10-03
303 박진영 이름으로 검색 3091 2010-10-03
302 김사과 이름으로 검색 4419 2010-10-03
301 leenal 이름으로 검색 5556 2010-10-03
300 원도야 이름으로 검색 437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