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어떡하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핸드폰 어떡하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생크림맛 구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324회 작성일 10-10-03 17:18

본문


연수가기전에 핸드폰을 정지시키고 현지(런던)가서 살지..


아님 여기서(한국) 로밍을 시켜서 가져갈지..


근데 제가 핸드폰 제품점 아저씨에게 물어봤는데


로밍해서 가져가는데 더 비쌀텐데...라고 말해주셨는데..


그런가요?


영국가서 사는게 더 나은건가요??



그렇다면 연수가기전 핸드폰 정지는 언제부터 하게되는건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99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793 2010-10-03
298 여기는 본머스 이름으로 검색 5465 2010-10-03
297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3672 2010-10-03
296 3월4일 이름으로 검색 4459 2010-10-03
295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587 2010-10-03
294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571 2010-10-03
293 챙챙 이름으로 검색 3857 2010-10-03
292 권세영 이름으로 검색 3703 2010-10-03
291 Jeongeun 이름으로 검색 4508 2010-10-03
290 이1004 이름으로 검색 4831 2010-10-03
289 샐라 이름으로 검색 4848 2010-10-03
288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3172 2010-10-03
287 세발자전거111 이름으로 검색 4659 2010-10-03
286 ukcat 이름으로 검색 3781 2010-10-03
285 Lolipop 이름으로 검색 3823 2010-10-03
284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440 2010-10-03
283 ksjjess 이름으로 검색 3268 2010-10-03
282 인상 이름으로 검색 3371 2010-10-03
281 judy 이름으로 검색 3443 2010-10-03
열람중 생크림맛 구름 이름으로 검색 532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