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연수를 본머스로 가는데 보통 출국을 언제쯤하시나요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제가 연수를 본머스로 가는데 보통 출국을 언제쯤하시나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ksjjess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68회 작성일 10-10-03 17:18

본문


제가 연수를 본머스로 가는데 보통 출국을 언제쯤하시나요 ??



홈스테이는 일요일밖에 들어올수 없다고해서 ...



일욜일 히드로 도착해서 본머스로 넘어가 월요일에 수업들으러 바로가시나요



아님 일주일 전에 본머스에 미리 가나요?런던에서 며칠머물렀다 가시나요?



저는 런던에서 이틀정도 머물고 본머스로 가려고 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김민
저는 일요일에 바로들어가서 월요일날 가요 ㅋ ㅋ ㅋ ㅋ
생크림맛 구름
저도 그럴예정...ㅎㅎ
ksjjess
어떻게할지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블루베리식초
저도 일욜날 도착하고 월욜날 바로 학원 갔어요 ㅋ
lindaa
저는 28일 출국예정인데 일욜날갔다가 바로 월욜되면 적응이 잘 안될것같아 3일 연장신청해서 수요일날가서 그다음주 월요일부터 학교 ㅋㅋ
*산들*
저도 이번에 본머스로 가는데 ㅎ 토요일 밤에 홈스테이 가서 일요일에 좀 쉬고 월요일에 학교 갈 예정입니다 ㅎ
아이버슨
저는 지난주 본머스 왔습니다..토욜 저녁에 도착해서 일욜 쉬고 월욜 학교갔는데..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99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794 2010-10-03
298 여기는 본머스 이름으로 검색 5465 2010-10-03
297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3672 2010-10-03
296 3월4일 이름으로 검색 4459 2010-10-03
295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587 2010-10-03
294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571 2010-10-03
293 챙챙 이름으로 검색 3857 2010-10-03
292 권세영 이름으로 검색 3703 2010-10-03
291 Jeongeun 이름으로 검색 4508 2010-10-03
290 이1004 이름으로 검색 4832 2010-10-03
289 샐라 이름으로 검색 4848 2010-10-03
288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3172 2010-10-03
287 세발자전거111 이름으로 검색 4659 2010-10-03
286 ukcat 이름으로 검색 3781 2010-10-03
285 Lolipop 이름으로 검색 3823 2010-10-03
284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440 2010-10-03
열람중 ksjjess 이름으로 검색 3269 2010-10-03
282 인상 이름으로 검색 3372 2010-10-03
281 judy 이름으로 검색 3443 2010-10-03
280 생크림맛 구름 이름으로 검색 532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