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핸드폰&인터넷전화 질문좀^^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핸드폰&amp;인터넷전화 질문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72회 작성일 10-10-03 17:18

본문


관광무비자로 들어가서 몇개월있으려고하는데요


무비자론 핸드폰 구입 못한다고 들었는데..


방법은 없나요?



그렇다면 인터넷전화 말인데요


070인가? lg 에서 하는거요..


그거 해서 가려고하는데... 무선인터넷 되는 집으로 들어가면


노트북으로 연결하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연결같은건 오류?없이 잘되는지도 궁금하네요ㅠㅠ



이런걸 써본적이 없어서요ㅠ



그리고 인터넷전화는 그럼 제가 집에 있을때만 연락이 가능한거죠?ㅠ





Lolipop
핸드폰구입은 비자랑 상관없구요 은행계좌랑 상관있는건데요, 페이에즈유고는 그냥 사시면되요 쇼핑하시듯이 ㅋㅋ 필요한만큼 충전하는거라서 그외에 먼슬리폰이나 sim only요금제만 은행계좌필요합니다 ㅎㅎ 무선인터넷전화는 그냥 무선 모뎀에 노트북처럼 전화기가 무선인터넷잡아서 쓰는거라 노트북이랑 상관없구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99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794 2010-10-03
298 여기는 본머스 이름으로 검색 5465 2010-10-03
297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3672 2010-10-03
296 3월4일 이름으로 검색 4459 2010-10-03
295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587 2010-10-03
294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571 2010-10-03
293 챙챙 이름으로 검색 3857 2010-10-03
292 권세영 이름으로 검색 3703 2010-10-03
291 Jeongeun 이름으로 검색 4508 2010-10-03
290 이1004 이름으로 검색 4832 2010-10-03
289 샐라 이름으로 검색 4848 2010-10-03
열람중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3173 2010-10-03
287 세발자전거111 이름으로 검색 4660 2010-10-03
286 ukcat 이름으로 검색 3781 2010-10-03
285 Lolipop 이름으로 검색 3823 2010-10-03
284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440 2010-10-03
283 ksjjess 이름으로 검색 3269 2010-10-03
282 인상 이름으로 검색 3372 2010-10-03
281 judy 이름으로 검색 3443 2010-10-03
280 생크림맛 구름 이름으로 검색 532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