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소포 찾으러 가야하는걸까요 ?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이거 소포 찾으러 가야하는걸까요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뇽뇽쟈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552회 작성일 10-10-03 17:17

본문



DateTimeLocationTracking Event

04-10-2009 17:11 National HubSorted in hub
03-10-2009 13:22 International HubEn route to delivery depot
03-10-2009 11:12 International HubRELEASED WITH CHARGES
30-09-2009 21:13 International HubAWAITING CUSTOMS CHARGING
30-09-2009 21:13 International HubAWAITING CUSTOMS CHARGES
30-09-2009 21:06 International HubArrived in destination country
29-09-2009 22:28 Heathrow AirportArrived at destination country
29-09-2009 07:33 Delivery Agent - SEOUL - PTTLeft origin country
28-09-2009 10:42 Delivery Agent - KOREA, REPUBLIC OFCollected from customer


저번 토요일아침 웨이팅 커스텀차징이라고 떠서 차지 붙은지알고 찾아갔거든요 근데 아직 공항에 있다고 월요일쯤 도착한다고했는데



오늘 조회해보니 이렇게 뜨던데



차지 없이 내일 출고 되는건가요 아님 다시 찾으러 가야하는건가요 ?



소포 빨리 받고싶은데 다른 분들은 빨리 받았다하는데 입던옷이 왜이렇게 오래 걸리는지 ;;




일상탈출
배달 옵니다.
토피푸딩
기다리세요 돈내야하면 편지 날라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79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3577 2010-10-03
278 tatemodern 이름으로 검색 3899 2010-10-03
277 Ella 이름으로 검색 3397 2010-10-03
276 초콜릿 이름으로 검색 3828 2010-10-03
275 야호♥ 이름으로 검색 4308 2010-10-03
274 jimbo 이름으로 검색 3242 2010-10-03
273 Elevation 이름으로 검색 5700 2010-10-03
272 ukcute 이름으로 검색 3619 2010-10-03
271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373 2010-10-03
270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5616 2010-10-03
269 Linzy7 이름으로 검색 5405 2010-10-03
268 Novocaine 이름으로 검색 4228 2010-10-03
267 LEMONed 이름으로 검색 3389 2010-10-03
266 Grafity 이름으로 검색 5603 2010-10-03
265 이1004 이름으로 검색 5619 2010-10-03
264 이1004 이름으로 검색 4807 2010-10-03
263 생크림맛 구름 이름으로 검색 5436 2010-10-03
262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4066 2010-10-03
열람중 뇽뇽쟈 이름으로 검색 5553 2010-10-03
260 영국사랑! 이름으로 검색 560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