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집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77회 작성일 10-10-03 17:18

본문


집 구할때



데포짓?노티스? 그게 정확히 어떤거죠?ㅠ 보증금 이런의미라는건 아는데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Grafity
말그대로 보증금이에요 한달치 정도를 맡겨놓거나 하는 거에요 노티스는 만일 그 집에서 그만 살겠다 할때 미리 말해주는 거에요~
열심히살자ㅎ
감사힙니다^^
애플릭
보증금은 월세가 제때 지불되지않을 때를 위한 것이기도 하지만, 임대기간이 완료된 후 집점검할 때(인벤토리 첵) 파손된 부분이나 공과금 미지불된 것이 있으면 보증금에서 깝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3578 2010-10-03
278 tatemodern 이름으로 검색 3900 2010-10-03
277 Ella 이름으로 검색 3398 2010-10-03
276 초콜릿 이름으로 검색 3828 2010-10-03
275 야호♥ 이름으로 검색 4309 2010-10-03
274 jimbo 이름으로 검색 3243 2010-10-03
273 Elevation 이름으로 검색 5701 2010-10-03
272 ukcute 이름으로 검색 3619 2010-10-03
271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374 2010-10-03
270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5616 2010-10-03
269 Linzy7 이름으로 검색 5405 2010-10-03
268 Novocaine 이름으로 검색 4228 2010-10-03
267 LEMONed 이름으로 검색 3390 2010-10-03
266 Grafity 이름으로 검색 5603 2010-10-03
265 이1004 이름으로 검색 5619 2010-10-03
264 이1004 이름으로 검색 4807 2010-10-03
263 생크림맛 구름 이름으로 검색 5436 2010-10-03
262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4066 2010-10-03
261 뇽뇽쟈 이름으로 검색 5553 2010-10-03
260 영국사랑! 이름으로 검색 560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