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오이스터 카드에 관한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생 오이스터 카드에 관한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잉런던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509회 작성일 10-10-03 17:17

본문


9월 28일날 인터넷으로 포토 +18오이스터를 신청했더니 10월 1일에 왔습니다



ARS같은걸로 핀넘버를 체인지 하라고 되있길래 전화를 걸었는데 계속 INVALID 카드라고 하는데



이거 뭔가 잘못된 건가요? 꼭 PIN넘버를 체인지해야 사용가능한가요? 너무 빨리 오길래 이상하다 생각은 드는데



학교 ADMIN 팀에서 확인하는데 5-7일인가 걸린다는 tfl의 안내 메일은 왔는데 이거랑 관련이 있는건지



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아시는분




Linzy7
핀넘버 바꾸지 않아도 상관없어요~
Linzy7
핀넘버 바꾸지 않아도 상관없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59 쏜이 이름으로 검색 4300 2010-10-03
258 mikeygirl 이름으로 검색 6143 2010-10-03
257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5298 2010-10-03
256 SueSuh 이름으로 검색 4296 2010-10-03
255 soo-hwa 이름으로 검색 4381 2010-10-03
254 ssong^-^ 이름으로 검색 4419 2010-10-03
253 유니^^ 이름으로 검색 3953 2010-10-03
252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935 2010-10-03
251 fashionpassion 이름으로 검색 3647 2010-10-03
250 샐라 이름으로 검색 7055 2010-10-03
249 leenal 이름으로 검색 3884 2010-10-03
248 비오템 이름으로 검색 3619 2010-10-03
247 Jeongeun 이름으로 검색 5423 2010-10-03
246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725 2010-10-03
245 이장님 이름으로 검색 5420 2010-10-03
244 쏜이 이름으로 검색 3680 2010-10-03
열람중 고잉런던 이름으로 검색 5510 2010-10-03
242 bence 이름으로 검색 4152 2010-10-03
241 charming- 이름으로 검색 4045 2010-10-03
240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83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