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생긴 붉은 반점에 관해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에서 생긴 붉은 반점에 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leenal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884회 작성일 10-10-03 17:17

본문



집에 있다보면, 2~3일에 한번씩 팔이나 다리에


일정한 간격으로 붉은 반점이 4,5개 생겨있어요, 짜면 노란색 고름?같은게 나오는데,,


좀 아파요 누르면요,


병원에 갔더니, 벌레한테 물린거 같다는데,,,


저같은 증상있으시분 없나요?그리고 어떤 벌레인지 모르겠어요.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jessicaㅋㅋㅋㅋ
저요! 저는 원래 한국에서 다리에만 모기가 심하게 물리거든요?; 정말 심햇엇을때는 길을 가는데 어떤아주머니께서 병잇냐고 물어보실정도로요.. 근데 여기는 모기가 많이없음에도 불구하고 날씨가 추워지는데 얼마전부터 벌레물린거같이 가렵구 그렇네요 ㅠ 긁엇더니 피도나고 이상하게 까맣게 변하더라고요 ㅡㅡ 다른이유가잇나 싶을정도로요.. 저도 병원갈려고 레지스트햇다가 걍 안갓어요 벌레때메 가는거같아서여 ㅋㅋㅋㅋ
leenal
저도 약간 검해져요.ㅋㅋ아무래도 벌레인거같애요, 모기..독한 영국 모기....후시딘 안발랐더니 흉졌어요..흑... 앞으로 모기 맨날 피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59 쏜이 이름으로 검색 4300 2010-10-03
258 mikeygirl 이름으로 검색 6143 2010-10-03
257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5298 2010-10-03
256 SueSuh 이름으로 검색 4296 2010-10-03
255 soo-hwa 이름으로 검색 4381 2010-10-03
254 ssong^-^ 이름으로 검색 4420 2010-10-03
253 유니^^ 이름으로 검색 3954 2010-10-03
252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935 2010-10-03
251 fashionpassion 이름으로 검색 3647 2010-10-03
250 샐라 이름으로 검색 7055 2010-10-03
열람중 leenal 이름으로 검색 3885 2010-10-03
248 비오템 이름으로 검색 3619 2010-10-03
247 Jeongeun 이름으로 검색 5423 2010-10-03
246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725 2010-10-03
245 이장님 이름으로 검색 5420 2010-10-03
244 쏜이 이름으로 검색 3681 2010-10-03
243 고잉런던 이름으로 검색 5510 2010-10-03
242 bence 이름으로 검색 4152 2010-10-03
241 charming- 이름으로 검색 4045 2010-10-03
240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83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