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모바일폰을 장만했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늘 모바일폰을 장만했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니^^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953회 작성일 10-10-03 17:17

본문


보다폰으로 장만했어요~


그런데 전화 연결할때 자꾸 conditional forwarding activated 라는 메세지가 뜨고 전화 연결은 잘된답니다.


모바일폰을 처음 사보는지라...원래 이런메세지 뜨나요?



통신사는 보다폰이고 기계는 삼성이랍니다...아 그리고 pay as yo go 폰이예요~



답변 부탁드려요~



즐거운 추석보내시길^^




2000sus1
저도 몇일 전에 폰을 샀는데 전화 걸 때 메세지가 뜨고 연결이 되더라구요~ 심카드가 달라서 메세지가 정확하게 같지는 않지만.. 여튼 메세지 듣고 연결 되네요^^
유니^^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59 쏜이 이름으로 검색 4300 2010-10-03
258 mikeygirl 이름으로 검색 6143 2010-10-03
257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5298 2010-10-03
256 SueSuh 이름으로 검색 4296 2010-10-03
255 soo-hwa 이름으로 검색 4381 2010-10-03
254 ssong^-^ 이름으로 검색 4420 2010-10-03
열람중 유니^^ 이름으로 검색 3954 2010-10-03
252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935 2010-10-03
251 fashionpassion 이름으로 검색 3647 2010-10-03
250 샐라 이름으로 검색 7055 2010-10-03
249 leenal 이름으로 검색 3884 2010-10-03
248 비오템 이름으로 검색 3619 2010-10-03
247 Jeongeun 이름으로 검색 5423 2010-10-03
246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725 2010-10-03
245 이장님 이름으로 검색 5420 2010-10-03
244 쏜이 이름으로 검색 3681 2010-10-03
243 고잉런던 이름으로 검색 5510 2010-10-03
242 bence 이름으로 검색 4152 2010-10-03
241 charming- 이름으로 검색 4045 2010-10-03
240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83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