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 pay as you go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 pay as you go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298회 작성일 10-10-03 17:17

본문


버스나 튜브를 탔을땐 요금이 얼마인지 알겠는데...


내셔널 트레인 탈때 요금을 모르겠어서요...



튜브는 1.6 빠지고,


버스는 1파운드 빠지던데 이거 맞나요?



내셔널 트레인으로 1존 리버풀 스트릿 역에서 2존 클랩튼 역까지 가는데 드는 비용을 알고 싶은데..


www.tfl.gov.uk 에서 아무리 뒤져봐도 못찾겠네요....



그리고 pay as you go 는 학생 포토 카드나 일반 오이스터나 돈 깍기는거 같은가요?


학생포토카드 먼쓸리하면 30% 이상 할인 받는다는건 아는데,


전 일주일에 한번만 이용할꺼라서요.. 그래서 뭐가 더 나은지를 알수가 없네요...;;;;;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




아놔비자...
오잉 버스 90p에서 1파운드로 올랐나바여?? 대충 그정도가 맞는듯.. 학생 포토카드는 위클리나 먼쓸리가 아니면 일반 오이스터와 똑같고요.. 오이스터 카드 아무리 마니 이용해도 데이 트레블 카드 가격 이상 안빠져 나간다는 장점이.. 1-4존이 6파운드 얼마던데.. 암튼 그거 이상 빠져나가지 않더군요.. 주1회 대중교통을 이용하실거면 pay as you go 가 나은듯 싶고 3회이상이신분은 학생포토 만드셔서 정액제가 훨 낳죠..
태양의노래
아하......제가 오이스터로 2존 클랩튼에서 4존 버켄험까지 오는데요..10파운드 충전했는데, 1.8남고 다 써지드라구요.....데이트레블은 6.3파운드면 사는데.. 왠지 사기당한기분..;;;;;암만써도 데이 트레블만큼만 나간다는건...아닌가봐요;;;;아님..도당췌 뭔지;; 내셔널 트레인 한번타고 튜브한번타고 버스 한번 탔거든요... 암튼 답변 감사합니다^ㅡ^ㅋㅋ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5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59 쏜이 이름으로 검색 4300 2010-10-03
258 mikeygirl 이름으로 검색 6143 2010-10-03
열람중 태양의노래 이름으로 검색 5299 2010-10-03
256 SueSuh 이름으로 검색 4297 2010-10-03
255 soo-hwa 이름으로 검색 4381 2010-10-03
254 ssong^-^ 이름으로 검색 4420 2010-10-03
253 유니^^ 이름으로 검색 3954 2010-10-03
252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935 2010-10-03
251 fashionpassion 이름으로 검색 3647 2010-10-03
250 샐라 이름으로 검색 7055 2010-10-03
249 leenal 이름으로 검색 3885 2010-10-03
248 비오템 이름으로 검색 3619 2010-10-03
247 Jeongeun 이름으로 검색 5423 2010-10-03
246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725 2010-10-03
245 이장님 이름으로 검색 5420 2010-10-03
244 쏜이 이름으로 검색 3681 2010-10-03
243 고잉런던 이름으로 검색 5510 2010-10-03
242 bence 이름으로 검색 4152 2010-10-03
241 charming- 이름으로 검색 4045 2010-10-03
240 딸기007 이름으로 검색 383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