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로이드 은행 세이빙 어카운트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로이드 은행 세이빙 어카운트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지호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710회 작성일 10-10-03 17:17

본문


제가 은행에 가서 세이빙 어카운트에 들어있는 돈을 뽑을려고 하는데 가능한지요....


한번에 이천파운드 정도 뽑으려고 하는데요...???


비자 연장시 필요한 어학원 코스 비용으로 쓰려고요...


연장시 클래식 어카운트 스테이트먼트 제출해야 해서 거기 돈을 쓰면 안될 것 같아서요...


비자 연장시 학원비용을 어떻게 충당했냐 뭐 이런것도 물어보나?


암튼 비자 연장때문에 신경이 이것 저것 쓰이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9 Linzy7 이름으로 검색 5339 2010-10-03
238 JEAN 이름으로 검색 3705 2010-10-03
237 비오템 이름으로 검색 4217 2010-10-03
236 강뽕-ㅎ 이름으로 검색 3753 2010-10-03
235 영쿡 이름으로 검색 3616 2010-10-03
234 영쿡 이름으로 검색 4589 2010-10-03
233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4714 2010-10-03
232 tmfflvl 이름으로 검색 5189 2010-10-03
231 카디 이름으로 검색 4568 2010-10-03
230 발레리낭 이름으로 검색 3676 2010-10-03
229 런던가는소녀 이름으로 검색 5231 2010-10-03
228 베컴zzz 이름으로 검색 5492 2010-10-03
227 양양 이름으로 검색 4068 2010-10-03
열람중 전지호 이름으로 검색 4711 2010-10-03
225 JenE 이름으로 검색 5024 2010-10-03
224 whitecat121 이름으로 검색 4588 2010-10-03
223 화서동여신 이름으로 검색 4414 2010-10-03
222 keepiris 이름으로 검색 4569 2010-10-03
221 영쿡 이름으로 검색 4800 2010-10-03
220 샐라 이름으로 검색 450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