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한 질문입니다. 먼쓸리 모바일 만들때 데빗카드가 꼭 필요한가요?(모니터 앞 대기중이에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급한 질문입니다. 먼쓸리 모바일 만들때 데빗카드가 꼭 필요한가요?(모니터 앞 대기중이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컴zzz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92회 작성일 10-10-03 17:17

본문


제가 어제 은행계좌를 열어서 현재 어카운트넘버는 알고 있구요..



아직 데빗카드가 오려면 며칠 정도 남았는데,



오늘 먼쓸리 모바일을 만들 수 있나요?



답변 기다리고 있을께요~




세라트나
제가 알기론 데빗카드를 실제로 가져가야 하는 걸로 알고있어요~ 카드 넘버도 필요할테고, 기계로 읽어서 얼마나 오래 사용했는지 그런것도 보더라고요. 저같은 경우엔 카드 나온지 한 달 정도 됐었는데 디파짓을 내야 먼쓸리 만들수 있다고 했었고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9 Linzy7 이름으로 검색 5339 2010-10-03
238 JEAN 이름으로 검색 3705 2010-10-03
237 비오템 이름으로 검색 4218 2010-10-03
236 강뽕-ㅎ 이름으로 검색 3753 2010-10-03
235 영쿡 이름으로 검색 3617 2010-10-03
234 영쿡 이름으로 검색 4589 2010-10-03
233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4714 2010-10-03
232 tmfflvl 이름으로 검색 5190 2010-10-03
231 카디 이름으로 검색 4568 2010-10-03
230 발레리낭 이름으로 검색 3677 2010-10-03
229 런던가는소녀 이름으로 검색 5232 2010-10-03
열람중 베컴zzz 이름으로 검색 5493 2010-10-03
227 양양 이름으로 검색 4069 2010-10-03
226 전지호 이름으로 검색 4711 2010-10-03
225 JenE 이름으로 검색 5024 2010-10-03
224 whitecat121 이름으로 검색 4588 2010-10-03
223 화서동여신 이름으로 검색 4415 2010-10-03
222 keepiris 이름으로 검색 4569 2010-10-03
221 영쿡 이름으로 검색 4801 2010-10-03
220 샐라 이름으로 검색 450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