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이스트본 홈스테이 비용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이스트본 홈스테이 비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714회 작성일 10-10-03 17:17

본문


이스트분에 11월에 들어가는데..홈스테이 비용이


방하나에 투베드 사용하는데 한사람당 한달에 70만원이면


싼편인가요? 궁금해요..유학원에서는 저렴하다고하는데..


어떤가요 아침과 저녁은 제공하고요...




카라나라이
그냥 딱 그값이에요~ 일주일에 1인 90파운드니까요
디리릭
그렇군요 고맙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9 Linzy7 이름으로 검색 5340 2010-10-03
238 JEAN 이름으로 검색 3705 2010-10-03
237 비오템 이름으로 검색 4218 2010-10-03
236 강뽕-ㅎ 이름으로 검색 3754 2010-10-03
235 영쿡 이름으로 검색 3617 2010-10-03
234 영쿡 이름으로 검색 4589 2010-10-03
열람중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4715 2010-10-03
232 tmfflvl 이름으로 검색 5190 2010-10-03
231 카디 이름으로 검색 4569 2010-10-03
230 발레리낭 이름으로 검색 3677 2010-10-03
229 런던가는소녀 이름으로 검색 5232 2010-10-03
228 베컴zzz 이름으로 검색 5493 2010-10-03
227 양양 이름으로 검색 4069 2010-10-03
226 전지호 이름으로 검색 4711 2010-10-03
225 JenE 이름으로 검색 5025 2010-10-03
224 whitecat121 이름으로 검색 4589 2010-10-03
223 화서동여신 이름으로 검색 4415 2010-10-03
222 keepiris 이름으로 검색 4570 2010-10-03
221 영쿡 이름으로 검색 4801 2010-10-03
220 샐라 이름으로 검색 450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