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pay as you go로 쓰다가 먼쓸리 계약으로 바꿀 수 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핸드폰 pay as you go로 쓰다가 먼쓸리 계약으로 바꿀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쿡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88회 작성일 10-10-03 17:17

본문


아직 한국인데


곧 출국 하거든요


핸드폰이 한달씩 한국처럼 할려면 계좌 있어야 되고 그렇다던데 계좌만드는것도 시간걸릴꺼고


일단 선불로 쓰고 싶은데



선불로 쓰다가 먼쓸리로 바꾸는데 복잡한가요? 예를들면 돈 낭비라던지


핸드폰을 다시 사야된다던지



그런가요?



아니면 일단 참는게 좋은건지 알려주세요~




일상탈출
아니요. 같은 회사라면 추가 비용없이 먼쓸리로 번호 이전해 줍니다. 만약 회사를 바꾸면 비용이 듭니다. 먼쓸리에도 심카드만 쓰는 것과 모바일 받아서 일정기간 동안 노예계약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보니, 심만 쓰는 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저렴하구요. 그대신 다른 통신사꺼 쓰시려면 모바일이 언락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아님, 중국촌가서 10파운드면 풉니다.(10파운드 미만)
영쿡
그러면 선불에서 먼슬리로 바꾸면 번호가 바뀐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리고 하나더 여쭤보면 심카드 회사 따로 모바일 회사 따로 이렇게 운용되나요? 그럼 같은 통신사껄로 하면 되지 않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9 Linzy7 이름으로 검색 5339 2010-10-03
238 JEAN 이름으로 검색 3705 2010-10-03
237 비오템 이름으로 검색 4217 2010-10-03
236 강뽕-ㅎ 이름으로 검색 3753 2010-10-03
235 영쿡 이름으로 검색 3616 2010-10-03
열람중 영쿡 이름으로 검색 4589 2010-10-03
233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4714 2010-10-03
232 tmfflvl 이름으로 검색 5189 2010-10-03
231 카디 이름으로 검색 4568 2010-10-03
230 발레리낭 이름으로 검색 3676 2010-10-03
229 런던가는소녀 이름으로 검색 5231 2010-10-03
228 베컴zzz 이름으로 검색 5492 2010-10-03
227 양양 이름으로 검색 4068 2010-10-03
226 전지호 이름으로 검색 4710 2010-10-03
225 JenE 이름으로 검색 5024 2010-10-03
224 whitecat121 이름으로 검색 4588 2010-10-03
223 화서동여신 이름으로 검색 4414 2010-10-03
222 keepiris 이름으로 검색 4569 2010-10-03
221 영쿡 이름으로 검색 4800 2010-10-03
220 샐라 이름으로 검색 450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