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바일쓰시는분 봐주세요ㅣ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티모바일쓰시는분 봐주세요ㅣ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Linzy7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339회 작성일 10-10-03 17:17

본문


어제 드디어 핸드폰을 샀습니다.


티모바일 페이에즈유고 로 샀습니다.


제가 알기로 같은 티모바일끼리 문자 5p인줄 아는데


제가 티모바일 먼쓸리 쓰는 언니에게 문자보냈는데 10p가 깎였습니다.ㅠ



첫달이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뭐가 잘못된건지..ㅠㅠ


알려주세요ㅠ




Ash09
님이 먼쓸리가 아니라서 그런거예요, 페이 에즈 유고는 쓰는만큼 나감.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Linzy7 이름으로 검색 5340 2010-10-03
238 JEAN 이름으로 검색 3705 2010-10-03
237 비오템 이름으로 검색 4218 2010-10-03
236 강뽕-ㅎ 이름으로 검색 3753 2010-10-03
235 영쿡 이름으로 검색 3617 2010-10-03
234 영쿡 이름으로 검색 4589 2010-10-03
233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4714 2010-10-03
232 tmfflvl 이름으로 검색 5190 2010-10-03
231 카디 이름으로 검색 4568 2010-10-03
230 발레리낭 이름으로 검색 3677 2010-10-03
229 런던가는소녀 이름으로 검색 5232 2010-10-03
228 베컴zzz 이름으로 검색 5493 2010-10-03
227 양양 이름으로 검색 4069 2010-10-03
226 전지호 이름으로 검색 4711 2010-10-03
225 JenE 이름으로 검색 5025 2010-10-03
224 whitecat121 이름으로 검색 4588 2010-10-03
223 화서동여신 이름으로 검색 4415 2010-10-03
222 keepiris 이름으로 검색 4569 2010-10-03
221 영쿡 이름으로 검색 4801 2010-10-03
220 샐라 이름으로 검색 450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