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웨이스테이션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아치웨이스테이션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94회 작성일 10-10-03 17:16

본문


질문이요~~


제가 지금 아치웨이스테이션에서 살고 있는데요~~


제가 오이스터카드를 1~2존으로 사야할지.. 1~3존으로 충전을 해야할지 몰라서요..


지하철노선도 봐도.. 2존과 3존 경계라서요.. 그냥 2존으로 사면될까요??


제가 저번에 빅토리아에서 저희집까지.. 그냥 오이스터카드로 1.60파운드 냈었거든요.. 답변부탁드려요~





수연아
앗..저도 다음주부터 아치웨이 스테이션 근처에 살게 되는데 ㅎㅎ 오이스터 카드 그냥 1~2존으로 하시면 돼요. 경계에 있는 경우에 그 안쪽으로 해당된다고 들었거든요. 저도 지금 1~2존으로 오이스터 일주일권 쓰고 있는데 별 문제 없어요.
키작은나무
1~2존 끊으시면되요 ^-^
런마던체
답변 감사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9 네네요 이름으로 검색 3635 2010-10-03
218 아둥바둥13 이름으로 검색 5625 2010-10-03
217 고잉런던 이름으로 검색 5328 2010-10-03
216 º∇º 이름으로 검색 4358 2010-10-03
215 정광현 이름으로 검색 3639 2010-10-03
214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528 2010-10-03
213 양양 이름으로 검색 5467 2010-10-03
212 양양 이름으로 검색 3253 2010-10-03
211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4778 2010-10-03
210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706 2010-10-03
209 Amex 이름으로 검색 4683 2010-10-03
208 스티봉 이름으로 검색 4501 2010-10-03
207 지수기 이름으로 검색 5547 2010-10-03
206 지ㅇ 이름으로 검색 3268 2010-10-03
205 까칠리아 이름으로 검색 6717 2010-10-03
204 초콜릿 이름으로 검색 3635 2010-10-03
열람중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495 2010-10-03
202 judy 이름으로 검색 3579 2010-10-03
201 헤헤 ? 이름으로 검색 3334 2010-10-03
200 김수진ㅋ 이름으로 검색 551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