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 form college에 대해 아시는 분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six form college에 대해 아시는 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bvlgari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30회 작성일 10-10-03 17:16

본문


six form college가 우리나라식으로 하면 대학과정(2년제 포함)이라고 봐야 하나요 고등학교과정이라고 봐야 하나요?



그리고 졸업장도 나오나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liveinlondon.cyworld.com
AGCEs 2년 과정을 통해서 대학진학하는 겁니다.. 지금도 a-level이라고 보통 불리는 거요.. AS와 A2 각각 1년씩 본인이 과목 선택해서 시험본 후 그 성적으로 UCAS 통해서 대학 진학하실 수 있으니 한국식으로는 고등학교 과정이죠.. 영국 전반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나 경제적인 학교등록 및 성공적인 영국생활은 싸이 '리빙인런던' 시간 투자해보세요.
나물나물
고등학교 과정이죵. 대학아니에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9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3934 2010-10-03
198 싸이코자매동생 이름으로 검색 4669 2010-10-03
197 only 이름으로 검색 5611 2010-10-03
196 양양 이름으로 검색 3980 2010-10-03
195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5617 2010-10-03
194 장한정보 이름으로 검색 8044 2010-10-03
193 me me 이름으로 검색 3367 2010-10-03
192 alice2110 이름으로 검색 5556 2010-10-03
열람중 bvlgari 이름으로 검색 5431 2010-10-03
190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4096 2010-10-03
189 헤헤 ? 이름으로 검색 3875 2010-10-03
188 영쿡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187 Clarence 이름으로 검색 3614 2010-10-03
186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379 2010-10-03
185 싸이코자매동생 이름으로 검색 3422 2010-10-03
184 야나 이름으로 검색 3450 2010-10-03
183 런던스피릿 이름으로 검색 4244 2010-10-03
182 bvlgari 이름으로 검색 4271 2010-10-03
181 봄날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3429 2010-10-03
180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360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