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결혼 해 보신 분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여기서 결혼 해 보신 분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 m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68회 작성일 10-10-03 17:16

본문


어디 마땅히 물어 볼때가 없어서 여기에 글 올립니다.


여기서 비자 땜에 간략하게 결혼을 하고 한국에 가서 다시 정식으로 올린 라고 하는데요 .


동반자 비자 지원 할려면 어떤 서류가 필요하고 여기서 결혼 절차가 어떻게 되는 거지요?

그냥 council 가서 신고를 해야 하나요? 아니면 다른 절차가 있는 건가요?






우유도 좋아요
영국에서는결혼이 안되는걸로 알고 있구요, 저도 어쩔수 없이 커먼 웰스 제 3국 가서 식을 올리고 증명서를 받아서 한국가서 비자 신청하고 들어 왔습니다. 비자 종류에 따라 결혼도 가능한 나라랍니다. 홈오피스에 전화하셔서 상황설명하시면 어떤 절차를 거쳐야하는지 알려줄거에요, 일단 정부기관에 물어보심이 가장 정확할듯 하네요,
영국한국다좋아
약혼자비자로 와서 결혼식 영국에서 했어요. register office에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9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3934 2010-10-03
198 싸이코자매동생 이름으로 검색 4669 2010-10-03
197 only 이름으로 검색 5611 2010-10-03
196 양양 이름으로 검색 3980 2010-10-03
195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5617 2010-10-03
194 장한정보 이름으로 검색 8044 2010-10-03
열람중 me me 이름으로 검색 3369 2010-10-03
192 alice2110 이름으로 검색 5556 2010-10-03
191 bvlgari 이름으로 검색 5433 2010-10-03
190 디리릭 이름으로 검색 4097 2010-10-03
189 헤헤 ? 이름으로 검색 3876 2010-10-03
188 영쿡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187 Clarence 이름으로 검색 3615 2010-10-03
186 런마던체 이름으로 검색 3380 2010-10-03
185 싸이코자매동생 이름으로 검색 3424 2010-10-03
184 야나 이름으로 검색 3450 2010-10-03
183 런던스피릿 이름으로 검색 4245 2010-10-03
182 bvlgari 이름으로 검색 4273 2010-10-03
181 봄날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3430 2010-10-03
180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360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