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 카드 질문이여~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 카드 질문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ㄷㅐ대댕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757회 작성일 10-10-03 17:16

본문


오이스터카드를 만드려고



학교에서 신청서 받고 작성했는데여, 이거 들고 우체국에 가라고해서



갔더니 6파운드 달라고하고 영수증이랑 postal order이란 종이쪽지를 한장 주더라구여..



이 다음엔 어떻게 해야되는거져???????????ㅠ



글구 제가 어학원을 26주 등록해서 방학포함 4월 16일에 끝나는데..



왜 학원에서 끝나는 기간을 12월 18일로밖에는 안적어주는거져??



방학때문에 학원이 9월 21일 시작해서 12월 18일에 끝나고



1월 4일에 시작해서 2월 12일에 끝나고



3월 1일에 시작해서 4월 16일에 끝나내여..



중간은 다 방학인듯..이렇게되면 오이스터 카드 기간은 방학때는 안주는건가여??



그럼 방학끝나면 다시 만들어야하는건지 궁금하네여..답변좀..ㅠ






Loki
인터넷으로 하니깐 끝나는 날짜(대대댕님의 경우 4/16일)에 맞춰서 오던데요 ? 5파운드 카드긁었구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9 벌레 이름으로 검색 3322 2010-10-03
178 kkong 이름으로 검색 3105 2010-10-03
177 †DileMma† 이름으로 검색 8903 2010-10-03
176 빨리가자 이름으로 검색 3567 2010-10-03
175 블루베리식초 이름으로 검색 3641 2010-10-03
174 카디 이름으로 검색 4662 2010-10-03
173 해달바이스 이름으로 검색 4780 2010-10-03
172 계상매니아 이름으로 검색 4972 2010-10-03
171 미야오옹 이름으로 검색 3756 2010-10-03
170 말자 이름으로 검색 4079 2010-10-03
169 스티봉 이름으로 검색 3227 2010-10-03
168 김지영 이름으로 검색 5429 2010-10-03
167 Lolipop 이름으로 검색 5467 2010-10-03
열람중 ㄷㅐ대댕 이름으로 검색 3758 2010-10-03
165 하늘땅바다 이름으로 검색 4657 2010-10-03
164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5402 2010-10-03
163 꽁치야ㅋ 이름으로 검색 3890 2010-10-03
162 규야 이름으로 검색 3263 2010-10-03
161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394 2010-10-03
160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08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