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문의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냉장고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지영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29회 작성일 10-10-03 17:16

본문


이제 막 이사짐을 꾸리다가 문득 궁금해서 문의합니다.


그곳은 아무래도 냉장고가 작다고 들었는데 정확히 몇리터인지는 몰라두


사진보니 작은 냉장고 같더라구요,


딤채를 사 가지고 가는게 좋을까요?


한국에서는 700리터되는 대형 냉장고를 사용했기때문에 딤채가 필요 없었는데요.


아무래도 저장음식들도 좀 가져가고 그래서 더 필요 할것도 같아서요.


다들 어떻게 들하세요?


딤체를 가져가시나요? 아님 영국에서 구입하시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6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9 벌레 이름으로 검색 3322 2010-10-03
178 kkong 이름으로 검색 3105 2010-10-03
177 †DileMma† 이름으로 검색 8903 2010-10-03
176 빨리가자 이름으로 검색 3567 2010-10-03
175 블루베리식초 이름으로 검색 3641 2010-10-03
174 카디 이름으로 검색 4662 2010-10-03
173 해달바이스 이름으로 검색 4780 2010-10-03
172 계상매니아 이름으로 검색 4972 2010-10-03
171 미야오옹 이름으로 검색 3756 2010-10-03
170 말자 이름으로 검색 4080 2010-10-03
169 스티봉 이름으로 검색 3227 2010-10-03
열람중 김지영 이름으로 검색 5430 2010-10-03
167 Lolipop 이름으로 검색 5467 2010-10-03
166 ㄷㅐ대댕 이름으로 검색 3758 2010-10-03
165 하늘땅바다 이름으로 검색 4658 2010-10-03
164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5402 2010-10-03
163 꽁치야ㅋ 이름으로 검색 3890 2010-10-03
162 규야 이름으로 검색 3263 2010-10-03
161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4394 2010-10-03
160 잉여공주 이름으로 검색 408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